본문 바로가기
머물고 싶은 숲

[스크랩] 기쁨꽃 ^^

by 풀꽃* 2012. 4. 4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미지 전체보기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기쁨꽃

 

 

오! 왕되신 나의 하나님^^

순결하시고... 흠이 없으신 나의 主

무덤보다도 더 잔혹하게 나를 사랑하시는

나의 님, 나의 主

 

내 눈

언제나 당신 앞에 있게 하시고

내 입

당신만을 노래하게 하소서

 

당신의 사랑만이 나의 깃발입니다

 

당신의 순결한 물방울 되어...

 날마다 당신의 바다에 스며들게 하소서

 

언제나 당신안에서 피는 꽃..

 나로 당신의 기쁨꽃이 되게 하소서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출처 : † 에벤에셀 †
글쓴이 : 빛에스더 원글보기
메모 :

이 글은 제 방에 오는 "빛에스더" 님의 글인데

빛에스더 님의 믿음을 본받고 싶어서 가져왔습니다.

나의 믿음도 이런 믿음의 소유자가 되길 원합니다.

 

빛에스더님!!

날마다 날마다 그 믿음 그 겸손 닮아가고 싶습니다.

나도 주님의 기쁨꽃이고 싶어요.

빛에스더님 감사해요.^^

 

이번 주간은 고난주간이므로 주님의 고난에 동참하는 마음으로

말씀 중심으로 올리겠습니다.

 

댓글